음식/국수

내가 밖에서 파스타를 안먹는 이유 & 카레과자 B-29

YoidoMaori 2009. 10. 9. 10:36

3끼를 국수만 먹어도 행복한데, 밖에서는 파스타를 거의 안먹는 이유.

 

1. 훨씬 더 맛있는 칼국수, 수타짜장, 메밀국수, 나가사키짬뽕, 탄탄면에 비해 2~4배 더 비싸다. 이탈리안 프리미엄인가? 이해불가~

2. 귀찮겠지만 집에서 만들어 주는 것이 밖의 파스타보다 더 낫다. ㅎ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마늘과 고추를 올리브오일로 볶은 Garlicpeno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발사믹드레싱의 가벼운 샐러드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토마토소스의 가지와 호박 & 집에서 키워 뜯어넣은 바질 ㅎ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링귀니 고등어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저녁을 다 먹어가는데 택배가 왔다. ㅋㅋㅋ

 

  유일한 나의 군것질메뉴.

  81학번인 내가 대학1학년때부터 등장한 카레맛스낵이었는데 언젠가 생산중단.

  10년이상 우리나라에 카레맛과자가 없었다.

  카레맛과자를 너무 좋아해서 일본갈때마다 카레맛 셈베를 찾으러 다녔다. 서래마을의 모노마트에도 찾으러 다녔고~

 

  얼마전에 이 스낵을 그리워하는 네티즌들이 서명운동으로 농심에 부탁해서 재생산하게 되었다는 뉴스를 접하고,

  고맙게도 아내가 인터넷주문을 해 두었던 모양이다. 어제 도착. 아직 마트에는 안들어왔다한다.....

 

  실로 오랜만에 먹어보는 B-29, 나쯔까시이~

  한달간 맥주안주로 생각하니 기분좋다. ㅎ