여가/관객

지니발레 10주년 기념공연 (2013.3.30. 양천문화회관대극장)

YoidoMaori 2013. 3. 31. 12:37

순수 취미발레인들의 2년반만의 발표공연~

아마츄어로선 수준이 꽤 높았습니다.

여러명이 여기저기 부상과 쥐가 났음에도 깔끔한 멋진공연였습니다.

 

지니발레학원의 캐치프레이즈 - 평범한 사람들의 아름다운 중독

 

 

 

출연자들의 인터뷰들도 동영상으로 준비하였네요~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시작전 원장의 인사말

 

 

 

 

 

 최고 인기였던 유치부 풀잎요정 - 가장 큰박수와 웃음이 나왔죠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초등부 - 작은소녀들의 비밀

 

 

 

 

 지젤

 

 

 

 

 눈꽃 - 2인무

 

 

 

 

 축하찬조 살사공연 (2012년 한국살사경연대회1위, 2010년 한국국제살사대회1위팀이라는데 역시 프로.박진감넘치게 잘추더군요.)

 

 

 

 

 

 축제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긴장감들던 순간.....ㅎㅎ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2년반전 공연때보다는 여유가 있네요, 미소까지~

 만46세에 발레를 시작해서 5년만에 참 많이도 발전했습니다.

 취미로서하려면 늦은것도 아니네요.

 

 

 

 

 

 해적 - 마지막군무였는데, 아마츄어같질 않네요!  

 저정도 하려면 얼마나 노력해야하는지 알기에 힘찬 박수보내드립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여기에도 아내가 보이네요~

 

 

 

짝짝짝짝짝~~~

 

 

 

 

 

 그랜드 피날레 인사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선생님들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거의 만석였지요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만51세, 한국나이52세에 아내가 열심히 잘했습니다. 노화방지 운동.....ㅎ

 

공연 바로전 리허설때 다리에 쥐가 여러곳나서 우울하더니만 무사히 끝내서 다행이었답니다.

꽃도 참 많이 받았네요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그 꽃들은 집에서 딸애가 금새 다듬더니, 장식을 하네요.

 

 

 

 

 

 런던대1년간유학시절

 Judith Blacklock Flower School에 비싼 수강료주고 수료증받은 값어치가 발휘된 순간이었네요.

 뭐든지 배워놓으면 쓸모가 있다니깐~~~~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