여가/골프

베어즈 베스트 청라 (2014.5.17.토)

YoidoMaori 2014. 5. 19. 10:07

개장 2년된 베어즈 베스트 청라.

다음달인 6월에 한국여자오픈이 열릴곳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아내가 사와서 억지로 입혀줘서 할수없이 입고나왔다고 열두번 궁시렁대던 핑크쫄바지의 재선이~  아내핑계대긴, 좋으면서...ㅋ

봄이라서 다들 참    입었군요!   제가 입니다. ㅎ

 

 

 

 

김병기 원장님의 일취월장한 실력에 깜짝 놀랐던 하루!

갑자기 저렇게 늘수 있나? ㅎ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이곳 파3홀에서  제가 버디하나 잡았지요~

명진이 Top of swing이 꽤 안정되어있고, 폼 좋네, 프로삘이 나는데.....

 

 

 

 

첫Honour 잡고 신나서 티샷중인 명진이. ㅎㅎ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연습장

 

 

 

 

방문평 : (85년도에 골프시작하고, 국내골프장들은 거의 모두 다녀본 입장에서~)

직원들 모두 친절했고, 그린, 페어웨이는 그럭저럭 양호했지만,

 

조경상태 완전바닥,황량스러움 & 전체적으로 북적이는 수선스런 분위기

한국에서 최고비싼 저 그린피에 일부러 다시 올것 같지는 않습니다.

또한, 아무리 주말이고 진행속도 신경쓴다해도 세계적인 골프장을 표방하면서

티박스4개중에서 단 한개만 오픈해서 그곳에서만 치라고 하는것은 이해할수없었네요.  황금곰에 속았어~~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뒷풀이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15년째인 이 모임, 7월달에 또 기대합니다~